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JOIN US  /  LOGIN  /  MY ACCOUNT  /  SHOPPING BAG
FAQ

  • Q.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    주문시간 및 배송시간 안내

    월요일 00시-24시 주문 및 결제완료 → 화요일 로스팅 및 출고
    화요일 00시-24시 주문 및 결제완료 → 수요일 로스팅 및 출고
    수요일 00시-24시 주문 및 결제완료 → 목요일 로스팅 및 출고
    목요일 00시-24시 주문 및 결제완료 → 금요일 로스팅 및 출고
    금요일,토요일,일요일 00시-24시 주문 및 결제완료 → 월요일 로스팅 및 출고

    *주문하신 제품은 평일 기준 출고 후 1-2일 정도 배송 기간이 소요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출고되지 않습니다.
    도서산간 지역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일은 유동적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Q. 배송비와 무료배송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나인투커피의 배송비는 3000원이며, 구매금액이 30,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.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평일 기준 주문 당일 24시 전까지 결제 완료가 되면, 다음날 오전에 로스팅 후 상품이 출고되어 1~2일 후 배송이 완료됩니다.

    금요일 주문 및 결제 완료된 건은 월요일에 일괄 로스팅 후 제품이 출고됩니다.

  • Q. 상품이 급하게 필요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퀵서비스 발송이 가능하며 주문하신 후 출고 전 고객센터(070-4911-2192) 또는 1:1문의 게시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.

    원두의 경우 로스팅 및 제품 포장이 된 경우 발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퀵 서비스를 이용한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 주문 후 배송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주문하신 후 주문 접수 또는 입금확인 상태일 경우에는 배송 주소 변경이 가능하오나,
    배송 준비 중 상태 이후에는 주소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따라서,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고객센터(070-4911-2192) 또는 1: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Q.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릅니다.

    무통장으로 입금 시, 입금자명은 주문 시 입력하신 주문자명과 일치해야 합니다.

   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, 주문하실 때 입금하시는 분의 입금자명을 기재하여 주시거나, 고객센터(070-4911-2192) 또는 1:1문의 게시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주문자와 입금자가 달라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배송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• Q. 교환/반품시에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
   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, 왕복 배송비 6000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단,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직접 부담하고 있습니다.

  • Q. 주문한 것과 전혀 다른 상품이 왔을 땐 어떻게 하나요?

    고객센터(070-4911-2192) 또는 1: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교환하여 드립니다.

    제품을 나인투 커피로 다시 보내실 때에는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오배송의 경우, 배송비는 직접 부담하고 있습니다.

  • Q. 주문한 것이 훼손되어 도착했는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고객센터(070-4911-2192) 또는 1: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교환하여 드립니다.

    배송 중 파손이 된 상품의 경우에는 지정택배사로부터 손해배상을 받아야 하는 경우로, 반드시 회수처리를 하고 있습니다.
    배송받으신 상품이 파손 되었더라도, 버리지 마시고 상자에 담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접수 후 2~3일 내로 담당기사가 연락을 드리고 방문하여 회수합니다.

  • Q. 제품 상태가 불량 또는 오배송된 경우에는 어떻게 교환하나요?

    주문하신 제품이 오배송되었거나 불량품일 경우 고객센터(070-4911-2192) 또는 1:1문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면 배송된 상품의 상태를 확인 후 바로 정상 제품으로 재배송 해 드리겠습니다.

    또한, 배송받으신 불량 제품은 차 후 품질 관리 및 하자 방지를 위해 저희 나인투커피로 상품 수거를 진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  수거에 따른 배송비는 직접 부담하겠습니다.

  • Q. 사업자 회원으로 구매를 원할 경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CONTACT 게시판에 기재된 정보로 문의 주시면 신속한 안내가 가능합니다.




COMPANY.

COPYRIGHT(c) NinetwoCoffee ALL RIGHTS RESERVED.
국민은행 598001-01-389897 조준호(나인투커피) / CEO _ 조준호, 김창규
TEL _ 070-4911-2192 / ADRESS _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285, 나인투커피
E-MAIL _ ninetwocoffee@nate.com / BUSINESS REG.NO _ 226-13-92247
MAILORDER SALES LICENSE NO _ 제2021-고양일산서-0768호
CONTACT.

TEL. 070-4911-2192
Working 10am - 18pm
Lunch 0pm - 0pm
Weekdays Only, Weekend Off
No Services During Public Holiday
INSTAGRAM

ABOUT
AGREEMENT
PRIVACY POLICY
GUIDE